이메일을 적으시면 보안관련 소식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메일:

안녕하세요?
팀블로그 팀원 Imhacker입니다 ㅎㅎ

저번까지는 제 근황이였고 이 글은 제 계획이자 결심이 되겠네요 ^^;;;;

만인앞에 공개하는 계획이니 지킬수 밖에 없겠죠?
여러분들도 이런방법 한번 써보세요... 정말 큰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 학교는 마지막 학기를 앞두고 있고요...
졸업하면 대학원까지 진학 할 생각입니다.. 이왕 배우는거 쭉쭉 나가고 싶어서요....
어쩌면 학력에 대한 컴플렉스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하지만 대학원 2012 전기모집은 끝났고 후기모집에 지원해야 하는데요~
그럼 내년 4월까지 시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1. 다시 학원에 다니며 네트워크, 시스템분야의 기본을 다지고자 합니다.
2.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영어학원에 등록해보고자 합니다.. ^^;;;;
    (목표한 대학원이 토익성적을 본다고 합니다...^^)
3. 틈틈히 보안인을 통해 인맥을 넓히고자 합니다.
    (도와주십셔~~~~~ ^^)
4. CISSP를 취득하고자 합니다.

이 4가지를 목표로 내년 4월까지 살고자 합니다.
저는 저 위 4가지 목표 중 3번째인 보안인 인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어느분야에 관심이 있고 궁금한게 있으면 해당분야의 전문가를 찾아가는게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근차근 대화를 해보면 현재 제 위치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이 명확해지는것 같아 가슴이 뛰고 신이납니다. ㅎㅎ

하고싶은게 있으세요?
그럼 망설이지말고 시작하세요!!! ^^


※ ISEC2011 참관승인되었습니다. ^^
    보안관련 이슈도 들을 수 있고, 전문가들도 만날 수 있고... 점심도 주고.... 그런데 무료니...
    최고입니다!!! ^^
    올해는 회사에 휴가를 써서 가야하는데... 허락해주실지 모르겠네요 ^^;;;;



****************************************************************************************************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보안인닷컴과 작성자에 있으며 상업적 이용을 배제하며 콘텐츠 이용시에는 반드시 출처와 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단도용은 저작권법에 저촉을 받습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