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적으시면 보안관련 소식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메일:








작성자:엔시스



네이버에서 어제 오픈캐스트 베타를 마치고 정식 오픈 하였습니다. 이에 보안인 팀블로그 여러분들의 노고를 조금이라도 알리는 측면에서 오픈캐스트로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네이버 가입자라면 로그인 하는후에


http://opencast.naver.com/IS127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독하기가 나옵니다..


그럼 구독 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이제 막 오픈한 캐스트라서 이것 저것 실험을 해 보고 있는데 아마도 보안에 대한 포지션은 확실히 잡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여기 발행되는 내용들은 가능하면 순수 보안인닷컴과 팀블로그 그리고 제 개인 블로그에서 발행을 위주로 할 것이며 보안인닷컴 접속시에는 일부는 카페에 로그인 해야 볼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지금은 실험 삼아 발행하는 단계이며 이것도 어느정도 운영원칙이 정해지면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지금은 조금 산만하게 발행이 되고 있지만  조금 정리가 되면 테마별로 하여 발행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 오픈캐스트에 올라온 글은 자신에 글로 링크되고 있는 형태이며  아마도 지금보다는 더 많은 방문자가와 구독자가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힘드시더라도 힘내시고 저도 여러분들과 함께 동참하겠습니다..요즘 글이 뜸하고 있습니다. 초반에 너무 눈을 높이들 잡으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최소한 일주일에 2건 이상씩만 포스팅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보안관련 링크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보안인닷컴 -  http://www.boanin.com
보안인닷컴 팀블로그 - http://blog.boanin.com
엔시스정보보호따라잡기 -  http://www.sis.pe.kr 
보안인닷컴 오픈캐스트  http://opencast.naver.com/IS127 








****************************************************************************************************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보안인닷컴과 작성자에 있으며 상업적 이용을 배제하며 콘텐츠 이용시에는 반드시 출처와 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단도용은 저작권법에 저촉을 받습니다..

****************************************************************************************************

Posted by 보안인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