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블로그 소개

공지사항2009. 3. 19. 18:55


안녕하세요.

보안인닷컴 팀블로그 편집장이자 치프로거 엔시스입니다

보안인닷컴은 정보보호, 보안을 주로 콘텐츠를 다루는 팀블로그입니다..혼자서 하던것을 이제는 십시일반으로 같이 하고자 합니다..
 
카페 커뮤니티에 머물러 있지 않고 새롭게 새롭게 자꾸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유용한 툴이 있으면 우리는 얼마든지 이용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평소 네이버 커뮤니티에서 보안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신 분들이 이제는 행동을 옮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3월23일 정식 보안인닷컴 팀블로그를 운영해 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시도이고 서로 같이 공유하고 소통 할수 있는 그런 블로그로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새롭게 블로그라는 것을 시작 하시는 분도 있고, 나름대로 각오를 가지고 같이 함께 시작해 보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 이 모든 것들이 새롭기만 합니다.

비록 글이 부족할수도 있지만 같은 마음을 가지고 서로 소통하고 느끼기 위하여 우리는 열정을 가지고  발 돋움을 하려고 합니다..너무 거창하게 할수도 있는데 그것은 몇몇 마음에 맞는 분들을 이끌어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참여하고자 하는 열의와 평소 보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수 있는 팀블로그를 이끌어 가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많은 운용상에 미비점들이 있겠지만 제가 처음 커뮤니티를 개설 할때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설레이고 어떻게 운영이 될까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제1기 필진 여러분들의 열의를 마음껏 쏟아 주시고 또 우리의 작은 힘이 모여 대한민국 IT강국이 아니라 정보보호강국이 되는 날까지 한번 힘차게 달려 보았으면 합니다..

혹시 연락하실 사항이 있으면 sis@sis.pe.kr 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3월22일 보안인닷컴 팀블로그 개설하면서

 

******************************************************************************************************

다음은 팀블로그 연혁을 기록해 갈 것입니다...

2009.03.22  보안인닷컴 팀블로그 개설  

2009.03.23 첫포스팅 시작..각종 메타싸이트 발행시작.
2010.08.01 다이어트소스 포렌식 관련 포스팅 시작.